POWER REPUBLIC

POWER REPUBLIC

POWER REPUBLIC

|Contact Us|기업홍보 및 공지사항

기업홍보 및 공지사항

제목

공지사항(루머에 대한 입장표명)

내용

본문

[공지사항]

당사의 전.현직 임직원들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있어 입장표명 드립니다.

당사는 지난해 12월 투자자 분들과의 공동경영으로 해외 상장을 성공시켜 2020년 새로운 도약을 하기 위해 투자자분들의 추천으로 신임 이사진을 등재한 바 있습니다.

해당 루머는 투자자분들의 추천을 통해 등재되신 신임 이사진분들이 확인되지 않은 소문을 기반으로 하여 전.현직 임직원들을 음해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해당 이사님께서 의도치 않으셨던 바 일수 있으나 해당 루머는 현재 당사의 상황을 악화 시키고 있습니다.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루머와 당사의 공식 입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회사에 대한 회계 및 자금관리를 하게 해 달라고 했으나 요청에 불응하고 있다.

 

이 부분은 회사를 다녀 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공감 하실 수 있으실 거라 생각하여 짧은 답변으로 갈음하겠습니다. 신임 이사진들과 기존 이사진들은 자금의 투명한 관리를 서로 약속하며 신규 이사진에게 재무이사(CFO)와 감사 직책을 일임하고 법인에서 관리중이던 통장을 내어드렸고 새로 선임된 재무이사가 출근하여 관리하기로 협의했습니다. 하지만 재무관리 최고책임자인 해당 재무이사는 당사에 출근도 하지 않고 이사회 참석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회사에 출근도 하지 않은 직원에게 통장 관리를 맡기라는건 당사뿐아니라 어느 회사에서도 이해되지 않는 행위라 생각합니다.

 

둘째, 등기된 신임 이사진이 요청한 자료를 주고 있지 않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요청하신 신임 이사님께 당사의 회계사, 변호사와 상의하여 자료를 드리며 충분한 설명을 드렸었고, 요청하신 자료들 중 대부분은 새로 등재된 신임 재무이사가 담당자이거나 회계자료 열람을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으신 부분입니다. 재무이사가 출근도 하지 않고 외부에서 당사의 직원에게 자료요청만 하고 있으나 해당 신임 이사님께서 이사회에도 참석하시고 담당 업무를 본격적으로 맡으시면 자연스레 업무 파악 및 자료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셋째, 상장준비위원회에서 만든 밴드방의 관리권한을 요구했으나 불응하고 있다.

 

이 부분도 기존 이사진들과 신임 이사진들의 협의과정에서 당사의 성공적인 해외상장을 위해서는 기존 상장준비위원회를 폐지하고 상장준비위원회에서 관리하던 밴드방을 회사차원에서 전체 이사진분들과 협의해가며 새로이 책임 관리 및 운영하기로 협의하였고, 구체적인 방안은 이사회 안건으로 올려 이사회에서 협의하려 했습니다. 허나 해당 이사회는 신임 이사진들의 불참으로 개최되지도 못했고, 현재는 신임 이사님께서 이사님 개인에게 넘기기로 했다는 주장을 하고 계십니다. 당사의 상장을 위한 전체 투자자분들과의 소통을 위한 창구로 만들었던 만큼 밴드방의 투명한 운영을 위해 당사 차원에서 전체 이사진들과의 협의를 통한 운영을 해나가려 하오니 당사의 상장을 위한 최선의 방법이 무엇인지 신임 이사님이 다시 한 번 생각하실 수 있게 많은 투자자분들께서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당사는 투자자분들과 최대한 적극적으로 협의 소통하며, 경영진 및 임직원들이 최대한 협조하여 상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점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해당 신임 이사님께서 의도치 않으셨더라도 없는 말을 만들어 다른 다수의 투자자분들께 확인되지 않은 사실들을 마치 사실인양 유포하여 당사가 나아가는 길에 피해를 주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무엇보다 사실관계가 다른 말들로 다수의 투자자분들을 현혹시키며 당사의 성장에 걸림돌이 되신다면, 당사는 업무방해죄, 허위사실 유포죄, 사내이사 배임죄, 회사 보안 서류 유출죄등을 물어 법적 조치를 단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당사는 앞으로도 분골쇄신의 마음으로 당사의 성장에 피해를 주는 모든 방해물들을 없애며 어떻게든 앞으로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주)파워리퍼블릭

 

임직원일동

첨부파일